글쎄  일 그만두고  학교에서 내려왔다.
학교에 내려와서 적응이 안되었다. 고시원에서 생활한 나는 줄곧 잠이 많이와서 잠 보내는데지내왔다.
 내가 일 그만두는 이유는 내가 하고싶어서  일 그만두고 내려왔던것이었다. 근데  회사다니면서 발급해온 신용카드값이 만만치 않았다 .  헬스클럽 PT  비용이 50만원 3개월할부 로 끊어서 한달에17만원정도 나온다. 갚기엔 너무 감당이 안되서 내가 편의점 주중야간알바 를 선택했던것이었다.  잠이 많이 오기도하고 학교 수업이랑 곂치는 부분이 있긴있어서 피곤한적있지만 부족한 잠을 분산시키면서 일해왔다. 
일해서 그런지 내가 이력서 쓴는거랑  면접준비하는것을 소홀히해온것같다. 틈틈히 나면 적어야되겟지만 부족한 잠에..  힘들어졋던것같다.
KT&G 봉사활동, 학교 활동 , ...  
수업이  많이 없어서 공강시간이 많다보니깐 틈틈히 공부를 해오고싶지만 쏟아지는 잠에 공부는 ...
그래도 간신히 오늘 웹기획이란 책을 하나 구입해서 오늘 첫1장~3장까지 읽었다. 그리고 블로그이란것에 간단한 요점정리를 햇다.

이번주는 사건행사가 많았다. 특히 5일날 외할아버지 돌아가시고 . 학교 참여행사 나갔긴했지만 별 소득은 없엇지만  자신감은 얻었다. 그리고 발표준비하느라 파워포인트 만든다고 학교에 나온것..

앞으로의나는 어떻게 해야할까? 지금까진 나는 그냥 이런저렇게 학교생활을 지내왓는데...

이번달 토익을 신청해놓은상태이고 . 
다음달엔  스피킹시험을 볼생각이다.
화이팅...

'취미 > 나의 일상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롯데마트 통큰시장... 관점.  (0) 2010.12.22
좋은 아이 키우는법  (0) 2010.12.06
어릴때부터 언어능력을 키워야  (0) 2010.09.26
나 같지 않는나  (0) 2010.09.26
안녕  (0) 2010.08.08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