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일시 : 1월 9일

2.  장소 메가박스 코엑스

3. 느낀점:

 메가박스 포인트로 영화뭘 볼까해서 고민하다가 레미제라블 볼까하다가 시간이 안맞아서 클라우드 아틀라스 를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요.
처음엔 한사람이 등장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들어주면서 시작되는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과거 와 현재 미래 에대해서 동시에 진행하다가. 나중에는 마지막에 이야기가 이렇게 되는구나 라는 이야기가 이해 되더라구여.
스토리 방식은 색다른 방식이라 특이하네요. (제목처름 클라우드라서 그런가 )
톰행크스배우와 메트릭스 악당역(이름모름) 와 배두나 역.. 1인 대체 얼마나 많은 역할을 한건지. 분장술에대해 박수치고싶네요.
생각을 많이 하게되었는데요.
특히 이장면이
배두나가 인조인간역으로 나오게되었는데 칭찬을 하게되면 목에 별점같은거 주는데 그거 다 채우면 다른세상으로 간다는것을 믿고 있엇는데. 장혜주가 실체를 가르쳐주는 씬이..
정말 지금 살고 있는 현재가 한 일부분이구나 라는 생각을 느끼게 되었습니다.
그리고 배두나 대사가 너무 뼈속깊은 말이라서 다적지 못했지만.
자기 희생을 통하여 손미라는 종교라는 거 탄생하고.. 그걸 믿는 사람도 생기고 그걸 꺠트리는 사람도 생기고 . 점점 진화 해나간다는 철학적 인 영화인것같네요 ..

 

명대사 :  

우리의 삶은 우리들만의 것이 아니다. 우리가 태어나서 부터 죽을때까지, 우리는 과거와 현재의 타인들과 엮여있으니까. 우리가 저지르는 모든 악행과 선행으로부터, 우리의 미래가 탄생하는 것이다

 

전 문 하나만 있다고 믿어요. 그 문이 닫히면 다른 문이 열리죠. 제가 만약 천국을 상상한다면 그건 완벽한 희망일 거예요. 그 뒤에서 그가 나를 기다리고 있겠죠

 


클라우드 아틀라스 (2013)

Cloud Atlas 
8.3
감독
앤디 워쇼스키, 라나 워쇼스키, 톰 티크베어
출연
톰 행크스, 할 베리, 짐 브로드벤트, 휴고 위빙, 짐 스터게스
정보
SF, 액션 | 미국 | 172 분 | 2013-01-09

 

'취미 > 영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마마 영화 후기  (0) 2013.01.25
영화판을 보고나서  (0) 2013.01.06

+ Recent posts